All About VillainsSound 2.0

All About VillainsSound 2.0

- VillainsSound 는 락 음악 전문 음반 리뷰/분석 사이트 입니다.
– Mike Villain 이라는 가명을 쓰는 한 사람의 개인 미디어 이기도 합니다.
– 메탈, 펑크, 하드코어 등 스트레이트하고 헤비한 음악을 주로 다룹니다.
– 매우 주관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으며, 객관적인 관점은 최대한 배제하려 노력 합니다.
– 최대한 본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작품들의 리뷰를 행하고 있습니다.
– 리뷰 부탁도 받습니다. 문의는 mkvillain@gmail.com 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– 리뷰 부탁시 “홍보” 를 원하신다면 문의를 자제 해 주시기 바랍니다. 이 사이트의 리뷰 취지는 “냉정한 평가” 입니다. 그러한 평가가 받고 싶다면 연락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– 비정기적으로 칼럼 및 읽을 거리를 작성하고 있기도 합니다.
– 스트레이트하고 헤비한 음악과 일맥상통하는 비-락음악 또한 괜찮다 싶으면 따로 리뷰 합니다.
– 비정기적으로 인터뷰도 행하고 있습니다. 인터뷰 역시 문의 해 주셔도 좋습니다.
– 짦막한 락뉴스를 매일 트위터를 통해서 업로드 하고 있기도 합니다. https://twitter.com/mkvnewstw
– 1인 미디어이기에 수많은 릴리즈들을 소화하기에 조금 게으르게 보일수도 있습니다. 이 점 이해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.
– 게시판/덧글 기능으로써의 소통은 의미가 전혀 없기에 배제하고 있습니다.
– 문의 및 하고 싶으신 말이 있으시다면 이메일 mkvillain@gmail.com 으로 부탁 드리겠습니다.

아래는 VS 의 메뉴 소개입니다.

New Album Review : 최근작 중 본격적으로 분석 할 가치가 있는 작품에 대해 심도있게 떠들어 보고 있습니다.

Weekly Album Comment : 발매작 중 괜찮은 수준의 앨범을 추려서 간단한 코멘트를 남겨보고 있습니다.

The Blackest : VS 가 선정한 세기의 명반들에 대한 심도 있는 집중탐구 코너입니다.

Hometown Killer : 국내 명반 순례를 취지로 한 코너입니다.

Diggin’ The Grave : 국내에 발매 되었지만 전혀 주목을 받지 못한 흙속의 진주급 앨범을 소개 해 보는 코너입니다.

Break The Oath : 헤비한 락 음악과 다른 장르지만, 일맥상통하는 장르의 음반/음악/문화를 탐구 해 보는 코너 입니다.

Totally Strange : 망한 앨범, 논란 어린 등 한마디로 “괴상한 앨범” 대해서 리뷰 해 보는 코너 입니다.

The Issue : 말 그대로 최근 락 음악계의 중요 이슈에 대해 떠들어 보는 코너 입니다.

Villains Series : 다양한 주제의 음악 칼럼/읽을거리를 업로드 해 보는 코너 입니다.

Interview : 말 그대로입니다.

이상입니다.
이 사이트 소개글은 2014년 9월 16일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